책을 쓰고 있습니다...

Category : 알리는 말씀 Date : 2020. 3. 3. 19:21 Writer : 김홍덕

안녕하십니까 김홍덕입니다.


저는 요즘 가장 핫한 도시 대구에 살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의 안부를 물어주시는 독자분이 계셔서 놀랐을 뿐 아니라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저는 무사합니다. 확진자가 대구에 발생했을 때부터 거의 외출을 하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따른 복합적인 문제는 사태가 진정된 다음에 하나씩 해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졸지에 갇히듯 생긴 시간에 작년부터 계획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블로그에 글이 올라가는 것도 좀 띄엄띄엄하게 되었습니다. 책 제목은 어디선가 언급한 것 같은데 "질그릇의 선택(안)"입니다. 현재 5월 안으로 출간할 계획입니다. 이번에는 종이책으로 출간합니다.


"질그릇의 선택(안)" 이라는 제목으로 책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책이 출판되고 나면 유튜브를 활성화할 계획입니다. 현재 화면에 그림만 나가고 있는데 동영상과 기술이 된다면 관련 자료들까지 나가도록 했으면 하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있는 동안 영상편집 일부까지 좀 익힐 수 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만 혼자서 하는 일이라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도전해 보고 있습니다.


대구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독자분들이 계셔서 문안해 주심을 보고 늦었지만 무사하다는 인사와, 현재 블로그 글이 이전과 달리 올라가는 간격이 길어지는 이유에 대하여 안내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3일 

,